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뉴스와 비평2009.04.07 20:19
검찰님, 박연차 리스트 수사하느라 불철주야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그것도 재보궐 선거 전으로 타이밍 한 번 정말 잘 맞추셨습니다. 이제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과문도 올라왔고 조사에도 응하겠다하니 처벌 수위를 계산하느라 정신 없으실텐데요.

이명박 대통령의 "전직 대통령을 예우하는 문화 하나 만큼은 전통을 확실히 세우겠다"는 말을 기억합니다. 이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과문까지 올라 왔는데 어떻게 예우하는 문화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이명박 대통령의 통큰 모습을 기대하면서...

사과드립니다. 
저와 제 주변의 돈 문제로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 드리고 있습니다. 송구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더욱이 지금껏 저를 신뢰하고 지지를 표해주신 분들께는 더욱 면목이 없습니다. 깊이 사과드립니다.

자, 이제는 장자연 리스트 좀 수사하시죠? 경찰들은 눈치보랴 갈팡질팡하고 있는데 전직 대통령의 사과문까지 받아낼 정도면 장자연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이야 이름까지 나와 있는데 식은 죽먹기 아닐까요? 그 정도 수사력이면 최소한 사과문 정도는 충분히 받아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만약 도망가면 PD잡듯이 살짝 체포하면 되구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세금이 이렇게 잘 쓰이고 있다는 것에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요새 경제도 어려운데 제가 요새 힘들어 세금을 꼬박꼬박 내는 것도 버거워서 월급은 잘 받고들 계신지 염려되옵니다. 부디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내일 경기도 교육감 투표하러 가야되기 때문에 바빠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Posted by okgosu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러게요.. 이렇게 저렇게 묻혀버릴것 같아서.. 죽은사람만 않됬네요..

    2009.04.11 07: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