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ㅎㅎㅎ(희한한)2009.03.27 01:23
얼마전 뉴스에서 환각을 일으키는 소리가 뉴스에 나왔는데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소리만 들어도 여자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는 희한한 뉴스를 접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그 신기한 MP3를 첨부했으니 정말인지 한번 들어보시죠.  희한한 소식 포스팅 이래 가장 희한한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일본 도쿄의 한 뇌지능학자가 15년간 연구 끝에 들으면 여자의 가슴 크기가 커지는 소리에 대한 연구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음악과 소리가 마음 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부분에도 영향을 준다는 이론에서 출발을 했습니다. 여자들의 경우 아기의 울음소리가 일종의 모성 본능을 자극하게 되는데 아기 울음소리를 합성하여 여자에게 규칙적으로 들려주면 아기 울음소리를 듣는 생리심리학적 효과가 나게 되어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고 합니다.

실제로 2005년 6월에 실험한 내용을 보면 그 30초짜리 MP3 소리를 하루에 20회씩 여자들에게 들려주었습니다. 그 결과 여자의 가슴의 크기가 2센치 늘어났다고 하네요. 저는 비록 남자지만 호기심에서 들어봤는데 왜이리 가슴이 울렁거리죠 ^^;  여하튼 가슴때문에 고민인 분들께 희소식이 될 지도 모르니 폰에 다운받아 심심풀이로 들어보세요. 

1/6. 그 연구를 한 일본의 뇌지능학자의 모습입니다.

2/6. 문제의 MP3파형입니다. 아기울음소리 효과를 뇌속에서 만들어낸답니다. 

3/6. 30초짜리 소리를 하루에 20회 10일간 듣는 실험을 했다네요.

4/6. 실제로 실험에 참가했던 여자분입니다. (10일 후)

5/6. 정말로 가슴의 사이즈가 2센티 늘었네요.

6/6. 79.5센티가 81.5센티가 되었네요. (@.@)

실제 디스커버리 인터뷰를 감상해보시죠. 

'희한한(ㅎㅎㅎ)' 시리즈 포스팅을 한 이래 이렇게 희한한 뉴스는 처음이네요. 
내일은 또 어떤 희한한 뉴스로 여러 분들을 찾아뵐 지 기대반 두근반입니다. 두둥~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mp3에 혹 모를 부작용이 있을지 모르니 심각하게 듣지는 마시고 제발 그냥 재미로만 들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저작권은 그 사람한테 있으며 일본에 혹 트래픽 폭탄을 안길까봐 편의상 여기에 첨부했습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여자에게만 효과있답니다 ^_^;

출처: http://www.yowazzup.com/2009_03_26/ringtone-which-give-women-bigger-breasts.htm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okgosu

티스토리 툴바